무선충전 테이블오더 시스템 사용 가이드

무선충전테이블오더 시스템의 충전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음 사항들을 참고하시면 매장에서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해당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공급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패스트오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33-26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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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블릿이 정상 중전중인 상태인지 확인하는 법

태블릿을 거치대에서 떼었다가 다시 정확히 거치했을 때 화면 가운데에 동그란 충전표시 그림이 나오는지 확인하세요. 이 그림이 나오면 정상 충전중인 상태입니다.

충전표시가 확인되지 않으면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하세요
화면 아래 가운데서 화면을 위로 살짝 쓸어올려 (스와이프) 일반 태블릿 화면이 나오거나 붉은색 아이콘처럼 대기화면 상단에서 화면을 쓸어내리면 뜨는 상단메뉴바에서 다음을 확인하세요

모두 정상 충전중인 상태 입니다.

Case1

배터리가 100%인 경우

case 2

배터리에 번개모양 아이콘이 뜰 경우

Case 3

좌측 상단에 작은 시계모양 아이콘이 뜰 경우

태블릿이 충전되지 않는 경우 다음을 하나씩 점검하시고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태블릿이 충전이 되지 않는 문제의 70% 이상은 태블릿 거치가 잘못된 경우입니다.
태블릿을 떼어낸 다음 정확하게 거치대의 한 가운데에 거치해주세요.
태블릿이 자석으로 착 달라붙는 느낌을 확인하세요.

 

태블릿이 완충되고 전력 소비가 미미할 경우 태블릿은 안전을 위해 충전기로부터의 충전을 중단시키게 되며 무선충전기는 충전 대기상태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후 태블릿의 배터리가 소모되면 다시 충전이 시작되어야 하나, 유선충전기와는 달리 무선충전기의 경우 자동으로 다시 충전을 시키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 경우 태블릿을 무선충전거치대에서 완전히 떼었다가 다시 거치하면 정상적으로 충전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아래에 꽂혀있는 유선충전기가 충격, 선 당겨짐 등으로 콘센트에서 빠져있을 수 있습니다. 
유선충전기를 콘센트에 정확하게 꽂아 주세요.

다른 자리에서는 태블릿이 정상적으로 충전이 된다면 충전기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여분의 충전기나 다른 자리의 충전기와 바꿔 꽂은 후 STEP2의 테스트를 다시 해보세요. 이때 정상적으로 충전이 된다면 유선충전기를 교체하시면 정상적으로 사용 가능합니다.

유선충전기를 교체한 후에도 정상 동작하지 않는다면, 무선충전기나 무선충전수신기 등이 문제일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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