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충전 테이블오더 시스템 사용 가이드
무선충전테이블오더 시스템의 충전관련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음 사항들을 참고하시면 매장에서 빠른 조치가 가능합니다.
해당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 공급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패스트오더 고객센터 전화번호
1533-2643
*패스트오더 카카오톡 고객센터
http://pf.kakao.com/_xoxjJxexj
제품의 특성을 감안하셔서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시면 더욱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퇴식 정리 시 가급적 태블릿도 한 번 들었다가 다시 정확한 위치에 거치해주세요.
태블릿의 충전 진행상태가 리셋되어 다시 충전모드로 진입됩니다.
퇴근할 때 태블릿 전원 버튼을 살짝 눌러서 화면을 꺼 두시면 태블릿이나 충전기 수명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유선충전기, 무선충전기 모두 24시간 연속 사용되는 환경에서는 무리가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1주일에 한 번이라도 유선충전기가 정상적으로 꽂혀 있는지, 충전기에서 다소 높은 발열이 나지 않는지 점검해주세요.
유선충전기, 무선충전기 모두 평소는 미지근한 상태가 정상이며 따뜻한 수준 이상의 발열이 느껴진다면 태블릿과 충전기의 상태를 점검해주세요.
(정확한 위치에 놓여 있지 않아 발열이 생기는지(거치상태 교정필요), 단순히 태블릿의 배터리 잔여량이 적어서 충전이 잘 되는 상태인지(정상))
거치 상태나 태블릿 배터리 수준 모두 정상인데 충전기에서만 과열이 발생하고 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세요.
– 유선충전기 과열 시: 여분의 유선충전기가 있다면 교체합니다.
– 무선충전기 과열 시: 태블릿과의 충전을 중단시킨 후 (떼어낸 후) 열이 좀 식고 난 후 다시 충전을 시도해보세요. 그래도 다시 발열이 난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