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트 보조배터리 A/S 신청

택트 보조배터리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신청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 바랍니다.
접수하신 신청서는 담당부서에서 사용중인 오더사와 확인 후 익영업일이내 처리됩니다.

이상증상이 있는 제품은 [이름/연락처/이상증상]을 작성하여 안전하게 포장 후 아래 주소지로 택배발송(택배비 고객부담) 바랍니다.

* 제품 회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해당 제품비용이 별도 청구됩니다.

보내실 주소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738, 701호(염창동,한강지트리타워)
택트고객센터 / 070-8095-4151

A/S 접수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수리가 필요한 제품만 보내주세요. 보조배터리 이외 물품에 대한 분실 및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비동의 시 A/S 진행이 불가합니다.)
2. 보조배터리 발송시에는 파손 위험이 있으므로 완충재를 충분히 넣어서 보내주세요.
3. A/S 입고된 보조배터리에 대한 보관기간은 입고 시점으로부터 최대 5일입니다. 보조배터리 수령일로 부터 3일이상 연락 및 회신이 없을 경우, 자동 재발송 처리됩니다.

* 택배 접수 안내
1. A/S 접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선불)으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완료 후 발송시에는 당사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예외의 경우)구매 14일 이내 A/S 증상 발생된 경우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 부담합니다.
2. A/S 접수 양식에 이름, 연락처,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A/S 신청서

사용하고 계신 테이블 오더사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매장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접수하시는 고객님의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연락가능한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해주세요.(숫자만 입력가능합니다)
배송받으실 수 있는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접수하실 블랙 색상 보조배터리 수량을 선택해주세요. 없으실 경우 '없음'으로 선택해 주세요.
접수하실 화이트 색상 보조배터리 수량을 선택해주세요. 없으실 경우 '없음'으로 선택해 주세요.
보조배터리 구입일을 입력해주세요.(테이블 오더 설치일)
이상증상에 대해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기타의 경우는 아래 추가 입력해주세요.
위의 제품 이상증상 이외의 증상이 있을 경우 기재해 주세요.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A/S 접수 및 서비스 제공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