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트 보조배터리의 A/S가 필요하신 경우 아래의 신청양식에 따라 신청서를 작성 바랍니다. 접수하신 신청서는 담당부서에서 사용중인 오더사와 확인 후 익영업일이내 처리됩니다.
이상증상이 있는 제품은 [이름/연락처/이상증상]을 작성하여 안전하게 포장 후 아래 주소지로 택배발송(택배비 고객부담) 바랍니다.
* 제품 회수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해당 제품비용이 별도 청구됩니다.
보내실 주소 서울시 강서구 양천로 738, 701호(염창동,한강지트리타워) 택트고객센터 / 070-8095-4151
A/S 접수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수리가 필요한 제품만 보내주세요. 보조배터리 이외 물품에 대한 분실 및 파손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비동의 시 A/S 진행이 불가합니다.) 2. 보조배터리 발송시에는 파손 위험이 있으므로 완충재를 충분히 넣어서 보내주세요. 3. A/S 입고된 보조배터리에 대한 보관기간은 입고 시점으로부터 최대 5일입니다. 보조배터리 수령일로 부터 3일이상 연락 및 회신이 없을 경우, 자동 재발송 처리됩니다.
* 택배 접수 안내 1. A/S 접수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선불)으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A/S 완료 후 발송시에는 당사에서 부담하여 보내드립니다. (예외의 경우)구매 14일 이내 A/S 증상 발생된 경우 당사에서 왕복 택배비 부담합니다. 2. A/S 접수 양식에 이름, 연락처, 주소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